인도에서 펼쳐지는 대형 축제와 이벤트 소개

시작

인도의 다양한 문화와 전통이 잘 보존되고 있는 것처럼, 인도에서는 매 년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가 펼쳐집니다. 인도의 대형 축제는 모두 전통, 민속 축제, 기독교 축제, 문화 축제, 하이라이트 축제 등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특히, 인도는 연말 축제로 유명합니다. 매 년 연말에는 인도에서 열리는 다양한 장에게 가까운 축제는 국내 여행객들의 인기가 높습니다. 또한, 미국, 영국, 일본 등 전 세계에서 인도로 오는 여행객들도 많습니다.

 

인도에서 펼쳐지는 대형 축제와 이벤트 소개
-인도라이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세부내용

1. 라슈비르의 전통 가정축제

인도의 가장 오래된 전통 축제로 라슈비르가 있습니다. 이 대표적인 축제는 인도의 독특한 전통을 미루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라슈비르는 인도 전역의 여러 관습과 종교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는 가장 중요한 축제 중 하나입니다. 라슈비르는 가장 오래된 신앙에 따라 카슈미르 지역의 사계절 변화에 따라 각각 다른 날에 각각 다른 지역에서 펼쳐집니다. 이 축제는 인도인들이 따뜻한 사랑과 다정함을 가정과 친구들과 함께 나누는 좋은 기회가 됩니다. 라슈비르에는 인도의 독특한 전통과 문화가 잘 보존되고 있습니다. 라슈비르를 즐기기 위해 인도로 떠나면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2. 비슈에서 열리는 베이징 축제

비슈는 인도 최대의 연회 중 하나로 연말 동안 열리는 축제입니다. 비슈 축제는 인도 역사와 문화를 기념하기 위해 열린 이벤트로, 특히 인도의 다양한 지역별 축제 행사를 연결하는 역할을 합니다. 이 축제는 매년 12월 중순부터 1월 중순까지 인도 내 각 지역에서 열리며, 인도 최대의 축제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가장 대표적인 축제로는 비슈 나가 베이징 축제가 있습니다. 베이징은 인도 남서부에 위치한 작은 마을로, 인도의 다양한 지역별 문화를 대표하는 장소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비슈 나가 베이징 축제는 인도의 문화, 예술, 공연과 함께 인도의 역사적 정신이 가득한 축제로, 관광객들이 매년 방문하는 대형 축제입니다.

 

3. 에이프릴의 라트구 축제

에이프릴의 라트구 축제는 인도의 가장 유명한 축제 중 하나로 매년 12월말에 발전하고 있습니다. 이 축제는 인도 전역 각지에서 다양한 활동과 축하가 열리며, 매년 수백만 명이 참가합니다. 각 축제에는 인도의 문화와 역사, 종교 및 전통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라트구 축제에는 단순한 음식과 음료, 음악, 무용, 연극, 미술, 공연 및 축하가 포함됩니다. 이 축제는 인도 전국의 사람들이 서로를 위해 축제를 기념하고 소통하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축제를 통해 인도의 문화를 배우고 인도의 전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4. 뉴 델리의 마닐라 가정축제

뉴 델리의 마닐라 가정축제는 매년 10월에 개최되는 대형 축제입니다. 인도의 대표적인 축제로, 마닐라 도시를 방문하는 여행객들과 도시 사람들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로 개최됩니다. 이 축제에는 여러가지 공연과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마닐라 가정축제는 인도의 가정과 인도의 역사적인 문화를 다양한 방면으로 소개하는 기회가 됩니다. 또한, 그룹과 개인 여행객들은 다양한 음식과 상품을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마닐라 가정축제는 인도의 다양한 문화를 만날 수 있는 놀라운 기회가 될 것입니다.

 

5. 바누리의 힌디 축제

바누리의 힌디 축제는 인도의 종교인 힌디주의 믿음을 축하하기 위해 매년 처음 10일 사이에 열리는 대형 축제입니다. 이 축제는 여러 지역에서 기간 동안 지속됩니다. 이 축제는 이슬람 종교의 라마다 축제와 비슷하게 각 지역에서 개최됩니다. 바누리의 힌디 축제는 바누리라고 불리는 가톨릭 기독교의 신전의 문을 닫고 모든 사람이 종교적 차별 없이 함께 축하하는 장소로 여겨집니다. 바누리의 힌디 축제에는 여러 가지 행사가 있으며, 이는 인도의 다양한 종교와 문화에 대한 존중과 환영을 의미합니다. 이 축제기간 동안 많은 사람들이 서로 기도하고 노래를 부르며 축하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바누리의 힌디 축제는 인도의 문화를 추구하는 사람들이 만나 같이 노래하고 기도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인도에서 펼쳐지는 대형 축제와 이벤트 소개
2-인도라이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치며

인도는 세계에서 가장 큰 다문화국가로 손꼽힙니다. 인도는 이상적인 문화의 볼트로 전 세계 문화를 연결하고 있습니다. 인도는 다양한 문화, 종교, 사회, 예술 등 다양한 요소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대형 축제와 이벤트를 열기에 적합한 곳입니다.

하프드리는 가장 오래된 축제로, 하이라이트는 인도 고유의 춤인 빅토리아 인용 무대에서 이루어지는 무대 축제로 매년 인도 각지에서 펼쳐집니다. 카슈미르 라마 무대 축제는 지역의 문화와 전통을 재현하는 무대 축제로, 연주자들과 춤과 음악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인도 국경을 가로지르는 여러 가지 축제가 있습니다. 라마 스트리트 페스티벌은 각 지역의 문화를 장식한 스트리트 퍼포먼스와 무대 공연을 통해 다양한 문화를 즐길 수 있습니다. 다른 주요 축제로는 모스크바 축제, 인도 연극 페스티벌, 람라 축제 등이 있습니다.

인도에서 펼쳐지는 대형 축제는 여행객들을 즐겁게 하며, 다양한 문화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축하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는 인도의 전통과 문화를 자아내는 매우 특별한 기회입니다.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인도 축제에 함부로 가면 안되는 이유

인도 축제에 함부로 가면 안되는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