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숨은 보물, 인도 여행에서 찾아야 할 숨은 관광지

시작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도의 숨은 보물과 인도 여행에서 찾아야 할 숨은 관광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인도는 스페인과 동일한 면적으로 세계에서 가장 큰 나라 중 하나로, 역사와 문화, 신화가 가득하고 다양한 자연경관이 가득하다. 그래서 여행객들에게 각종 볼거리가 많고, 또 여러 숨은 관광지도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인도의 숨은 보물과 찾아보면 좋은 여행 관광지를 소개해 보겠습니다.

 

인도의 숨은 보물, 인도 여행에서 찾아야 할 숨은 관광지
-인도라이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세부내용

1. 인도 동북부 레이스트 관광지

인도 동북부 레이스트 관광지는 인도의 숨은 보물 중 하나입니다. 인도 동북부 레이스트 지역은 카자흐스탄과 힌디스타르 사이의 경계를 이루면서 보랏빛 바다와 화산에 감싸여 있습니다. 레이스트 지역에는 다양한 인도 전통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마을과 사원들이 있습니다. 레이스트 지역의 주목할 만한 장소는 미드라 강, 바논과 바누리강, 라고리라 바디, 바티칸 사원 등이 있습니다. 레이스트 관광지에서 인도의 전통 문화를 접할 수 있는 기회는 매우 드물기 때문에 인도 여행에서 반드시 찾아보아야 할 관광지입니다.

 

2. 화려한 제쿠라 카트 관광지

인도에서 가장 잘 알려진 관광지 중 하나인 제쿠라 카트는 바로 보물의 같은 관광지로 손꼽히고 있습니다. 제쿠라 카트는 인도 북부 라자스탄 주 보라카라 연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전설에 따르면 그것은 인도의 역사와 문화를 나타내는 곳입니다. 제쿠라 카트는 다양한 수상한 바위 모양, 화려한 분수가 가득한 바다, 아름다운 산들, 완벽한 밤하늘과 보름달이 그려진 거리 그리고 거대한 사찰이 모여 있는 곳입니다. 그러므로 제쿠라 카트는 머물기에 적합한 여행지로 인도의 보물처럼 생각할 수 있습니다.

 

3. 라자에서 배우는 인도 음식 레시피

라자는 인도 음식의 중심지로 불리기도 합니다. 라자의 인도 음식은 매우 다양하고 특별합니다. 라자는 인도 음식의 다양한 레시피를 배울 수 있는 최고의 장소입니다. 가장 인기있는 라자 음식에는 라자 바베큐, 라자 딤섬, 라자 바리스네를 포함합니다. 라자 바베큐는 먹는 사람들이 라자에서 알려진 바베큐 레시피를 따라 만드는 것입니다. 라자 딤섬은 살구, 감귤, 감자, 베이컨, 고구마로 만든 고소한 딤섬 요리입니다. 라자 바리스네는 라자 스타일의 초콜릿 칩 쿠키로 만들어집니다. 라자에서 인도 음식 레시피를 배우는 것은 여행객들에게 매우 즐거운 경험이 될 것입니다.

 

4. 히말라야에서 느끼는 독특한 분위기

히말라야는 인도에서 가장 중요한 관광지 중 하나로 불교 전통의 영감이 느껴지는 곳입니다. 오래된 성당과 신문 건물들, 신비로운 공간에 깔려있는 인도의 역사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여행객들의 눈을 사로잡을 독특한 분위기는 인도 곳곳에서 느껴지는 감동적인 느낌이죠. 밤에 밝게 빛나는 성당들과 인도적 인테리어 감성이 잘 남아있는 레스토랑들로 가득합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인도의 예술 공연과 각종 행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히말라야에 방문하면 인도의 전통과 감성을 느끼는 기회를 갖게 됩니다.

 

5. 아스날 산에 등반하는 색다른 즐거움

인도는 여러 보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중 하나가 아스날 산입니다. 아스날 산은 훌륭한 자연과 분위기로 명예롭게 세계에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에는 다양한 종류의 관광지가 있습니다. 가장 특별한 건 등반하는 것입니다. 아스날 산은 인도 남부에 있으며, 높이는 약 2,400 미터에 달합니다. 아스날 산 등반은 엄청난 수고와 열정이 필요하지만, 높은 곳에서 펼쳐지는 풍경을 보면서 매력적인 즐거움을 느끼게 됩니다. 또한 아스날 산에는 여러 종류의 그림자 그림이 있습니다. 이는 등반객들이 특별한 재미를 느끼게 해줍니다. 따라서 인도 여행 시 아스날 산 등반에 도전해보는 것은 색다른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인도의 숨은 보물, 인도 여행에서 찾아야 할 숨은 관광지
2-인도라이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치며

인도는 아시아 최대 나라로 다양한 문화와 사상, 예술, 역사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여행을 하기 위해서는 숨겨진 보물을 찾아보고 여행의 기억을 남기기 위해서는 숨겨진 관광지를 찾아야 합니다. 그러면 인도 여행에서 찾아야 할 숨겨진 관광지는 무엇일까요?

첫째로,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곳은 바루트 사우드 스타이트 입니다. 여기는 고대 바루트 시대의 유적으로, 전설적인 바루트 신화의 기념물로 유명합니다. 또한, 대표적인 건축물로 바루트 탑과 바루트 탑을 볼 수 있습니다.

둘째로, 인도 여행을 하기 위해 방문해야 할 관광지는 아가야를 소개합니다. 이곳은 동방의 여러 문화가 만나 다양한 이야기가 생겨나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또한 다양한 인도의 전통문화를 연구할 수 있는 연구소, 박물관 등이 있습니다.

셋째로, 여행객들이 인도 여행을 하기 위해 꼭 방문해야 할 관광지는 나라비에 입니다. 이곳은 고대 사람들이 만든 큰 바위 담장이 2000년대 기념이며, 여기에는 여러 다른 종교들의 예술과 언어, 문화, 방식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인도 여행은 여행객들이 미리 준비해야 할 다양한 숨겨진 관광지를 찾을 수 있는 일종의 모험입니다. 이 세 곳을 찾아보면 여행객들은 인도의 역사, 문화, 사상, 예술 등을 자세히 알게 됩니다. 즐거운 여행을 준비하고 떠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