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의 세계 유산, 인도 여행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할 유적지 소개

개요

인도의 역사적 유산은 다양한 아름다운 유적지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인도 여행을 가는 데 있어 이러한 유적지들은 방문하지 않으면 안될 만큼 놓칠 수 없는 장소들이죠. 오늘은 이러한 인도의 유산 중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할 유적지들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중심지로는 뉴델리 에서 바로 북쪽에 위치한 타슈라 사원이 있습니다. 건축 방식은 그 시대의 인도 대표적인 건축 스타일 중 하나인 고스트로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갈바위 유적, 엘리시아 사원, 바람하는 장소 등의 유적지를 가면 인도의 역사를 느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늘 글을 통해 소개해 드린 인도 여행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할 유적지들을 확인해 보세요!

 

인도의 세계 유산, 인도 여행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할 유적지 소개
-인도라이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중점내용

1. 인도 여행 방문할 유적지

인도의 역사와 문화는 매우 다채로운 것으로 유명합니다. 인도 여행을 하게 되면 반드시 방문해야 할 유적지가 많습니다. 가장 유명한 곳으로는 타임기적으로 가장 오래된 유적지인 타갈 라마가 있습니다. 이어 카탈 라마(Kathmandu), 다르가노르(Dhaka), 바드라마르(Bodhgaya), 라주가라(Lumbini), 바니르(Varanasi), 시공(Sikkim) 등이 대표적입니다. 또한, 다양한 인도의 유적지는 인도 여행에서 놓칠 수 없는 기회가 될 것입니다. 가락 박물관(Gurugram Museum), 시라가라(Srirangam), 북 트라이 보로(North Travorboro), 버라스트 포트(Virast Port), 우르라 보로(Ura Borro)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 유적지들을 방문하면 다채로운 인도 여행이 가능합니다!

 

2. 인도 브라하마 국립공원

인도 브라하마 국립공원은 인도의 북부 방갈라르 주에 위치한 자연 문화 유산으로 세계문화유산으로 등재된 국가급 유산입니다. 브라하마 국립공원은 다양한 종류의 식물과 동물들을 보유하고 있으며, 인도 내에서 가장 방대한 국가급 자연기념물지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이곳에 있는 다양한 종류의 동물들을 볼 수 있고, 다양한 계곡과 생생한 가시나무 숲과 자연과 인간의 만남을 경험할 수 있는 좋은 장소입니다. 또한, 공원 내에 있는 브라하마 댐과 브라하마 사원 등의 문화 유산들을 방문하여 인도의 역사와 문화를 체감할 수 있습니다. 인도 브라하마 국립공원을 방문하면 매력적인 자연과 역사 문화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으며, 인도 여행을 즐기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3. 에드자르 베이의 전설

에드자르 베이는 인도 남부 방갈로르 주에 있는 아름다운 바다입니다. 이곳에는 전설이 담긴 에드자르 베이의 왕자들과 그들의 사랑 이야기가 남아 있습니다. 현대인들은 에드자르 베이의 전설을 이야기로 들으면서, 바다의 고요함과 화려한 에드자르 베이의 바다 전설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에드자르 베이에는 고대방갈로르 제국의 남부 지역을 비롯한 다양한 문화유산이 있습니다. 그리고 에드자르 베이에서는 바다 상에 있는 매화 광장과 다양한 오락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으며, 에드자르 베이의 바다 전설을 통해 주변 문화를 더 깊게 이해할 수 있습니다. 에드자르 베이는 인도 여행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할 곳입니다.

 

4. 바드라샤르 연못

바드라샤르 연못은 바드라샤르 연못과 그 주변의 탐나무 숲이 속한 인도의 세계 유산으로 등록되었습니다.

이곳은 인도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에게는 꼭 방문해야 할 장소입니다. 특히, 바드라샤르 연못과 주변 풍경은 방문하기 가장 좋은 계절이 봄입니다. 연못 주변에는 새가 부르는 소리가 들리며 신비로운 자연 경관이 자연의 아름다움을 엿볼 수 있습니다.

바드라샤르 연못에는 인도 전통 시장, 작은 마을, 바드라샤르 궁전 등이 있어 볼거리가 많습니다. 봄에는 연못 주변의 풍경이 즐거워 보이고, 연못 안에 있는 노래하는 황소가 들려오는 명소로 많은 사람들이 찾아오고 있습니다.

바드라샤르 연못은 여행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곳으로 방문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인도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서는 바드라샤르 연못을 방문하는 것을 꼭 고려해보시기 바랍니다.

 

5. 타마르 산의 상징

인도는 타마르 산의 상징으로 잘 알려진 왕관 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은 다른 이름으로 알려져 있지만, 역사적으로 보면 라자 산이라고도 불리곤 했습니다. 타마르 산은 인도 북부의 강라지 지방에 자리하고 있는 산에서 아름다운 관광지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이곳은 타마르 산의 높이와 거대한 돌로 된 왕관 모습이 시원한 바람 속에 매력적으로 드러나는 절경을 자랑합니다. 여행객들은 여기에서 절경을 만끽하고, 바위들 사이로 들어가 야경을 감상하고 현지의 역사적 장소들을 시원한 풍경속에서 감상하기 좋습니다. 타마르 산은 인도 여행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할 유적지이며, 인도의 세계 유산에도 속하고 있습니다.

 

인도의 세계 유산, 인도 여행에서 반드시 방문해야 할 유적지 소개
2-인도라이
(위 사진은 내용과 무관함 Pexels 제공 사진)

 

마침말

인도는 중동과 아프리카 모두에 관심이 있는 여러가지 유적지를 방문할 수 있는 곳입니다. 방문해야할 대표적인 유적지로는 타지 문화권의 타라 라스트 성당과 바라카르 성벽, 그리고 다크 에드드 중심 과 북 인도의 수많은 신화가 살아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리고 방문해야할 곳 중 하나는 다른 세계로 들어가는 상황으로 불리는 가자까르 바라심이라고 불리는 밀라노의 인도 대표 유적지 입니다. 또한, 인도는 에탄강 지구에서 유일하게 구원되어 있는 원시 생태계를 볼 수 있는 코르도바바 정글도 방문해볼 수 있는 장소입니다. 또한, 타밀 언어로 불리는 반더 계곡과 바르샤바드 사이트, 또한 인도의 역사를 기록하고 있는 에드보 나가 사이트 등도 많이 있습니다. 인도의 역사를 깊이 이해하고 경험하고 가고 싶다면 이러한 여러가지 유적지를 방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함께 보면 좋은 영상

[세계문화유산] 인도에 가다_타지마할

[세계문화유산] 인도에 가다_타지마할

개인회생대출

개인회생자대출

개인회생중대출

개인회생인가대출

회생대출

개인회생소액대출

개인회생면책후대출

개인회생인가후대출